티스토리 뷰

 

장윤정의 초혼 들어보기이에요.. 꽃 뮤직영상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오늘의 노래... 초혼은 가슴 저린 가사를 독특한 애절한 목소리로 전달해 국민들에게 큰 인기를 받은 곡이기도 한데요.. 꽃은 2집 앨범에 수록된 노래로 국악을 접목시킨 트로트이에요..

장윤정 초혼

장윤정은.. 중독성 강한 가사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정말 많은 명곡 노래를 탄생시키며 한국을 대표해보고있는 트로트퀸으로 자리매김했네요~

장윤정 초혼

어릴적부터 끼가 많아 전국노래자랑 예선에 참가하기는 했었지만 탈락되었는데요..

장윤정 초혼

1999년에 강변가요제에 출전해 댄스곡 내안의넌으로 대상을 수상하시면서 음악계에 데뷰했어요... 데뷰 직후에 소속사와 매니저도 없이 긴 무명시절을 겪었답니다..

장윤정 초혼

서프라이즈에서 재연배우로 출연하게 되며 얼굴을 알리면서 1집 어머나를 발표했어요~

장윤정 초혼

장윤정을 이 자리에 있게끔 해주신곡이 아니 실까요?! 어머나는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 전부 연령층에게 관심을 받으며 어머나열풍을 일으키셨는데요..

장윤정 초혼
장윤정 초혼

이번에 소개해본 노래 2곡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에서 재생이 안될 때에는 밑에 바로가기를 클릭을 해보세요 >>

 

 

▶ 장윤정 초혼 ◀

장윤정 5집 <초혼> 살아서는 갖지 못한 그러한 이름 하나 때문에~ << 모바일에서 재생이 안될 때에는 밑에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 장윤정 꽃 ◀

장윤정 2집 <꽃> 날 찾아 오신 내님 반가워요~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