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플레이어 끊김 해결TIP

(**(**( 2018. 6. 18. 11:28

 

곰플레이어 끊김 해결TIP

 

컴퓨터로 동영상 보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겁니다. 저역시 영화를 보거나 TV프로그램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에는 동영상 파일이 상당히 용량이 커졌죠.

 

 

 

그만큼 고해상도 영상들이 많아지고 보편화되었는데요. 그렇다보니 컴퓨터의 성능이 조금 딸린다면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곰플레이어의 설정을 조금 바꿈으로써 속도가 조금이나마 빨라지고 끊김현상이 사라지게 해볼수가 있는 팁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곰플레이어를 실행을 해주시고 나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후에 '환경설정' 버튼을 눌러서 설정화면으로 이동해보세요.

 

 

 

그리고 나서 이제 좌측의 설정 옵션중에서 '재생'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재생설정에서 작업우선권을 '높은'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면 가장 우선순위로 CPU자원을 할당받게 됩니다.

 

 

 

그만큼 우선순위가 높아져 리소스 할당을 받게 되어 끊김현상이 줄어들수가 있어요. 그리고 다음은 영상으로 들어가주기고 영상효과에서 디인터레이스를 적용안함으로 선택해주세요.

 

 

불필요한 필터링 효과를 꺼서 불필요한 연산처리를 제거하는것인데요. 마지막으로 영상탭에서는 오버레이 믹서나 비디오 랜더러로 선택을 해주세요. 이런 작업들을 하시게 된다면 곰플레이어 끊김 현상이 해결되어질수가 있어요. 최대한 CPU자원과 불필요한 연산을 제거함으로써 보다 빨라질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