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PUID HWMonitor 최신버전 다운

(**(**( 2018. 5. 8. 16:29

 

CPUID HWMonitor 최신버전 다운

 

컴퓨터를 하다가 보면 비상적으로 컴퓨터의 온도가 높아지게 되어지는 경우가있어요. 이때 CPU의 온도가 비정상적으로 높에 올라가게 된다면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지는데요.

 

 

 

 CPU는 그리 고장이 많이 나는 부품은 아니지만 CPU로 인해 메인보드가 고장이 나는 경우가 발생할수가 있어요. 오늘은  그래서 CPU의 온도를 체크해주는 CPUID HWMonitor를 다운 받는법 안내해드릴게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하드웨어의 다양한 정보들을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고, 온도를 체크해볼수도 있어요. CPU뿐만 아니라 주요 하드웨어들의 온도 및 전압체크가 됩니다.

 

 

CPUID라는 회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회사에서 배포를 해주는 프로그램중 유명한것이 CPU-Z이기도 하죠. 여러분들도 다운을 받으셔야하는데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되는데요. CPUID

 

 

 

스크롤을 내려보시게 되면 좌측에 다운로드 항목들이 보여지게 되실건데요. 여기에서 SETUP버전과 ZIP버전이 있는데요. ZIP버전은 무설치 포터블 버전이에요. 저는 설치 버전으로 해볼게요.

 

 

제가 설치를 해보니 제휴 프로그램같은것은 없더라고요. 그냥 편안하게 설치를 진행을 해보시면 될듯하더라고요.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프로그램 실행해보세요.

 

 

그러면 하드웨어의 주요 장치들의 온도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최저온도, 최고온도 그리고 현재온도가 보여지게 되어지는데요. 전압도 표시가 되어지기 때문에 하드웨어의 이상여부를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될수가 있을거에요. 그럼 CPUID HWMonitor 최신버전 설치 방법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