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노버 as센터 서비스 종류, 문의방법 확인하세요
@이쁘니@ 2024. 3. 24. 19:39
레노버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가장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레노버 AS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레노버 AS센터는 제품 보증기간 동안 제품에 발생한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드리며, 전국 곳곳에 위치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노버 서비스센터 안내
레노버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위치해 있으며, 수도권과 광역시급 도시에 주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는 노트북, PC, 모니터, 태블릿 등 레노버 제품에 대한 A/S가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 및 서비스 이용 안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절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문제 파악 및 연락
먼저, 제품의 시리얼 번호(SN)와 증상을 파악해주세요. 그 후, 레노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필요시 서비스센터 방문을 권장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접수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문제를 접수하거나, 전화로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 및 비용 안내
레노버 제품은 보증기간 동안 무료 A/S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1~3년의 기본 보증이 제공되며, 메인보드는 2년, 기타 부품은 1년의 보증이 부여됩니다.
레노버 AS센터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님들의 제품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어떠한 문제에도 신속히 대응하여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언제든지 레노버 AS센터를 찾아주세요.
내용 |
안내 |
전화번호 |
1670-0088 |
서비스센터 위치 |
수도권 및 광역시급 도시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
보증기간 |
대부분 1~3년, 메인보드 2년, 기타 부품 1년 |
레노버 AS센터를 통해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