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온수매트 제품으로 유명한 '스팀보이'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팀보이 제품 AS 안내

 

AS 신청 방법

스팀보이 제품의 AS를 신청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
    • 전화번호: 1588-9902
    •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2. 카카오톡 채팅상담
    •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톡 아이콘을 선택하면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문의글 작성
    • 홈페이지에서 AS접수를 누르면 연락처와 AS받을 증상을 입력해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비용 및 보증기간

스팀보이 제품의 AS 비용은 10만원을 넘을 수도 있으며, 구매 후 무상 AS 기간은 2년입니다.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너무 오래된 모델은 AS가 안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스팀보이 제품 구매 및 AS에 대한 팁

스팀보이 제품 중 너무 오래된 제품의 경우 보상판매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AS비용은 무상이지만 배송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2년이 지나면 AS비용과 배송비 모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새 제품 구매를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스팀보이 제품 AS 및 문의 방법, 그리고 제품 구매 및 AS에 대한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품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AS 처리를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