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역시 메인카드로 하나카드를 사용하고있는데요. 경우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바로 해야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번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ARS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리는 ARS전화번호 살펴보시고 보다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으실텐데요.

 

 

먼저 기본 대표번호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있는데요. 1800-1111번이 기본 대표번호에요.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업무처리가 가능해요.

 

 

하지만 금융이나 승인, 카드신청등의 처리를 위한 직통 번호도 따로 준비가 되어져있는데요. 서비스별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기본 1800-1111 대표번호의 주요 서비스 기능들입니다. 전화를 하시고 개인회원 서비스는 1번을 눌러주시면 되고 가맹점의 경우 2번, 기업회원의 경우 3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해당 서비스가 가능해요. 이용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금융사고, 분실의 경우 24시간 가능해요.

 

 

 

다음은 금융관련 직통 고객센터 전화번호인데요. 대출등의 서비스를 받아보실때 바로 이용할수 있는 고객센터에요. 이 고객센터역시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되어지며, 단기 카드대출의 경우 24시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승인관련 ARS 서비스 메뉴인데요.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는 1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하시게 되면 24시간 연중무휴 바로 서비스가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카드신청과 관련된 문의의 경우라면 1800-3000으로 해보시면 되는데요. 이용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6시까지 입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