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은행 점검시간 및 점검시간

(**(**( 2018. 9. 5. 11:47

 

이번 시간에는 부산은행 점검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부산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은행이지만 전국에 영업점이 있는 은행이죠.

 

 

 

그래서 부산은행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오늘은 부산은행 점검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하는데요. 서비스에 따라서 점검시간이 모두 다를수가 있어요.

 

 

워낙에 은행 관련 서비스 카테고리가 많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조회를 해보시는게 좋은데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이용시간'이라고 입력을 하시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러면 이런식으로 메뉴 항목 하단에 서비스 이용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둔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 페이지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전체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이중에서 좌측에서 보시면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들의 이용시간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점검시간도 여기에서 나오게 되어지고 확인이 가능해요.

 

 

기본적으로 정기점검이 있는데요. 매월 첫번째, 세번째 월요일 00시에서 03시까지는 정기점검으로 일부 서비스들이 제한이 될수가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간들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서비스인 조회 서비스부터 보도록 할까요. 인터넷 뱅킹으로 이용시에 사실 조회관련 업무는 24시간 모두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어요.

 

 

이체의 경우에도 대부분 24시간 이체 서비스 이용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그룹이나 대량이체의 경우 일정시간 불가할수도 있다고 안내가 나오네요. 오늘은 부산은행 점검시간에 대해서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